국민신보 유기영 기자 |
(재)평택시청소년재단 평택시무봉산청소년수련원(원장 문현우)은 오는 21일부터 내년 2월 2일까지 야외 눈썰매장을 운영한다고 밝혔다.
‘스노우 포레스트’ 무봉산청소년수련원 눈썰매장은 2천843㎡(860평) 규모로 성인 슬로프(90m)와 유아 슬로프(45m)를 갖추고 있으며, 추위를 녹일 수 있는 쉼터, 난로, 매점 등 편의시설 운영뿐만 아니라 성탄절을 맞아 특별 이벤트 및 포토존도 운영할 예정이다.
눈썰매장 운영시간은 매주 화요일부터 일요일,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이며, 12시부터 13시까지는 슬로프 정비 및 점심시간으로 이용이 제한된다. 매주 월요일은 시설 정비를 위해 휴장하며 기상환경에 따라 운영을 중단할 수도 있다.
입장권은 초등학생 이하 5천 원, 중고등학생 6천 원, 성인 8천 원으로 입장 시 매표소에서 구매할 수 있다. 단, 36개월 이하, 65세 이상, 임산부, 장애인, 기초생활수급자, 국가유공자, 한부모가족 등에 한해 관련 증명서 제출 시 무료입장을 제공하고 있다.
무봉산청소년수련원 곽한솔 청소년지도사는 “스노우 포레스트라는 새로운 슬로건에 맞춰 청소년들을 위한 평택 대표 동계 활동 장소를 조성하기 위해 쾌적한 시설관리와 친절한 서비스, 무엇보다 안전한 활동이 될 수 있게 최선을 다할 예정이며, 시민분들이 안심하고 이용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”라고 말했다.
눈썰매장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평택시무봉산청소년수련원 누리집(홈페이지) 및 전화(031-610-4416)로 안내받을 수 있다.